인사말

지역과 대학의 다양한 인적·물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IT 관련
스타트업 기업을 육성하고, 성장을 기원합니다.


SNK-VITAMIN센터장
김종하

창업 성공을 위한 비타민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SNK-VITAMIN 센터장 김종하입니다.

 

우선, 오늘도 창업 전선에서 노고하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초기 창업은 지속적인 교육, 인프라와 재원의 3박자가 필요합니다.
SNK-비타민센터는 창업 거점센터로서 “창업비타민”의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서울시의 창업 캠퍼스타운 사업을 통해 서울시, 노원구와 광운대학교는 일 이용인원 20,000여명이 이용하는 광운대역에 창업스페이스와 창업까페를 개소하여 지역 창업문화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2018년 비타민센터 완공을 통해 보다 실질적인 창업지원을 할 것입니다.
지역사회와 대학, 기업이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창업교육, 창업훈련 및 창작’ 과정을 수행하고, 창의융합 생태계로서의 ‘창업타운’을 광운대 캠퍼스 권역을 중심으로 조성하여 새로운 기능의 혁신적인 지역 공존형 창업타운을 통해 도시재생 및 활성화를 도모하며 노원구에 있는 사회적 기업, 협동조합 등에 캠퍼스 시설을 개방하고, 지역 사회 공유 프로그램 및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여 지역사회 기반의 기업을 지원 육성할 것입니다.

또한 신산업과 신시장, 새로운 일자리 성과를 창출하고, 많은 스타트업이 ICT분야의 신기술과 아이디어를 결합하여 새로운 서비스와 제품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지역의 창업문화조성과 창업자발굴, 청년창업자들의 실질적인 배움터이자 창업사무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시작점으로 지역 산업 발전과 동북부 지역의 창업밸리를 완성할 것입니다.
청년실업과 지역 산업 발전을 위해 지역 우수 창업선도대학들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이룩하여 일회성 창업지원이 아닌 실질적이고 성공적인 창업과 성공이 되도록 비타민 센터가 그 중심에 있겠습니다.

국가의 미래성장 동력과 향후 다가올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미래의 창업인재를 육성하고 보육하는 센터가 될 것입니다.
청년의 취업과 창업, 지역산업발전과 미래의 성장 동력을 위한 비타민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SNK-비타민센터에 지속적인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